스포츠 관광어디까지 해봤니? ‘2024년 태권스테이 판매

태권도원에서 태권도와 문화 콘텐츠’ 체험 등 1박 2일에 5만 5천 원 -

전북투어패스도 지급전북권 58개 여행지 방문도 OK -


꼭 한번 가봐야지 하고 기다렸어요(se2**), 아이가 또 가고 싶다 난리였는데 드디어 오픈했네요(bor***)”. 23태권스테이 판매 사이트 문의창에 달린 내용이다. ”올해는 언제부터 운영하나요?“라는 질문이 쇄도하고 있는 태권스테이가 판매를 개시했다.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직무대행 이종갑)은 지난해 매진 사례를 일으킨 태권도 여행상품?태권스테이를 5월부터 운영한다. 2024 태권스테이 이용 요금은 1인 5만 5천 원으로 태권도 시범공연 관람전망대 모노레일 탑승숙박과 식사태권도복 대여콘텐츠 참여전북 투어패스권 비용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획기적인 가격이다여행자 보험은 별도 추가로 구성하여 선택사항으로 가입할 수 있다.


5월은 어린이날 연휴를 비롯해 주말에 한 해 운영하며 포털사이트에서 태권스테이’ 검색 후 상품을 확인할 수 있고티몬과 비빔고 등 소셜커머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태권스테이는 1박 2일 동안 태권도원에 머물며 다양한 태권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2, 3번뿐 아니라 6, 7번 참가하는 등 재구매율이 높은 인기 상품이다참가자 전원이 태권도복을 입고 진행하는 태권스테이에서는 태권도 체험과 함께 어린이날 이벤트레크리에이션태권도 띠 만들기 등 체험 콘텐츠를 매주 다르게 운영한다이와 함께 모노레일을 타고 해발 600미터의 태권도원 전망대 방문도 가능하다. 5월 4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 연휴에는 공연과 체험 부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운영한다.


특히올해는 태권도원이 위치한 전북특별자치도 여행 기회를 제공하고자 태권스테이 참가자들에게는 전북투어패스권을 지급한다패스권을 활용해 무주 반디랜드진안고원 치유숲장수 도깨비 전시관 등 전북권 58개 여행지도 둘러볼 수 있다.


태권도진흥재단 이종갑 이사장 직무대행은 태권도원은 태권도 성지이면서도 한국 관광 100선에 선정된 스포츠 관광 명소로 온 국민이 이용하고 있다라며 태권스테이는 태권도를 활용한 스포츠 관광 상품으로서 올해도 흥행을 이어가고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3 태권스테이는 연인원 2만여 명이 참가하며 판매 사이트에서 5점 만점에 이용자 평점 4.8점을 기록하는 등 매진 사례를 이어간 바 있다.


포스터: 2024 태권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