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원운영관리(주) 임직원 대상 Customer Service 교육


2022년 06월 08일 태권도원운영관리주식회사는 태권도원 방문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직원을 대상으로 CS(Customer Service)교육을 실시했다.


서필환 대표이사 등 많은 직원이 교육에 참여하였으며, 태권도원 방문객들에게

더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문서비스 능력을  함양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태권도원운영관리(주) 서필환 대표이사는 “고객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태권도원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이 「태권도원」시설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임직원 모두가 합심 단결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권도원운영관리주식회사는 명사 초청 강연, 전문강사 초청 교육 등을 통하여  

직원들의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교육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