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태권도원 상설 시범공연‘내 안의 잠든 거인을 깨워라’개막

-18일부터 태권도원 T1공연장에서 진행-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오응환)은 태권도원 대표 콘텐츠인 태권도 상설 시범공연의 2022년 작품, ‘내 안의 잠든 거인을 깨워라를 18일부터 공개한다.


태권도원 T1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내 안의 잠든 거인을 깨워라는 태권도 격파와 품새모듬북과 부채춤 등이 어우러진 태권도 문화 공연으로 약 20분간 펼쳐진다올해 공연은 주인공이 수련을 거쳐 자신감을 키우고 고난을 이겨내는 등 태권도를 통해 몸과 마음이 성장해 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특히 자녀들의 건강한 성장에 긍정적 메시지를 줄 수 있는 구성으로 가족 관람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국기 태권도와 국악이 어우러진 공연 내내 한국 문화에 대해 큰 자부심을 느낄 것으로 기대된다.


12월까지 이어지는 태권도원 상설 시범공연은 1월과 2, 11월과 12월에는 평일 14시에 1주말과 공휴일은 11시와 14시 2회 공연이 진행된다. 3월부터 10월까지는 평일과 주말 모두 2회 공연으로 더 많은 방문객이 관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단매주 월요일 등 태권도원 휴관일에는 미운영


또한상설 시범공연 후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도전으라차차 태권도 기왓장 격파’, ‘태권도 발차기를 재미있게 배우는 미트 팡팡’ 체험 프로그램이 이어져 방문객 누구나 태권도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태권도진흥재단 오응환 이사장은 민족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선보이는 2022년 태권도원 상설 시범공연을 통해 코로나19 등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날리고 태권도의 또 다른 매력을 느껴보시기 바란다라며 올해도 모두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방역과 안전 준수로 믿고 찾을 수 있는 태권도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태권도진흥재단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접종 완료자와 PCR 검사 음성 확인자 등 방역 패스 기준을 적용해 태권도원 입장을 허용할 계획으로 T1 공연장 등 태권도원 주요 시설에 대해 방문객 동선을 고려한 방역 활동을 추진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 정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 붙임 : 사진 2점(‘내 안의 잠든 거인을 깨워라’ 공연 장면)

보도 자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태권도진흥재단 콘텐츠운영부 이철민 대리(063-320-0143)에게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