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권도원' 코로나19 방역활동 특별 캠페인 실시 -
연일 국내 코로나19 모든지표의 폭증과 오미크론 변이가 국내에 유입되어 확진자가 발생됨에 따라 방역체계를 풀가동하여 '태권도원'의 코로나19방역 및 예방 활동을 실시하였다.
「태권도원」의 시설관리와 운영을 지원하고 있는 태권도원운영관리주식회사(대표이사 서필환)는 "12월 2일" 오전 10:30 ~ 12:00까지 태권도원 방문고객의 접점지역인 '종합안내소, 도약센터, 식단동' 앞에서 태권도진흥재단 오응환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가하여 코로나19 예방과 고객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방역 활동 특별 캠페인을 실시 하였다.
태권도원에 입장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마스크를 배부하고,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 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몸소 방역을 실천하는 캠페인을 진행 해, 직원들에게는 경각심을, 고객에게는 안전하고 깨끗한 태권도원의 이미지를 심어 주기 위한 홍보 활동의 일환으로 전개 되었다.
한편 태권도진흥재단 오응환 이사장의 특별 배려로 자회사인 태권도원운영관리(주) 전 직원에게 독감 백신을 무료로 접종하게 하여 직원들이 건강한 몸으로 고객서비스에 자신감을 가지고 더 친절하게 봉사 할 수 있도록 용기를 북 돋우어 주었다.
태권도원은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하하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태권도원을 이용 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 및 방역 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